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이병헌 이민정, 그동안 따로 있었던 진짜 이유는?

이병헌 이민정, 그동안 따로 있었던 진짜 이유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그동안 광주 신혼집이 아닌 곳에서 따로 있었던 이유가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달 한 매체는 이병헌-이민정 부부를 잘 알고 있는 한 측근과 인터뷰를 시도, "이병헌 이민정 두 사람 사이에 쌓인 오해는 어느 정도 풀렸고, 조만간 이민정이 신혼집에 돌아올 예정"이라는 사실을 전했다.

특히 이 측근은 그동안 이민정이 시댁이 아닌 친정집에 머물러 있었던 진짜 이유도 공개했다.

▲ 이민정 이병헌 부부
"이병헌이 최근까지 영화 '내부자들' 촬영 때문에 이병헌 이민정 두 사람이 함께 지낼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고, 이번 사건으로 신혼집으로 찾아오는 취재진들이 많았기 때문에 '피신차' 친정집에 있었던 것"이라는 것.

측근의 주장에 따르면 이병헌은 이민정이 친정에 있는 동안 자주 들러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오히려 예전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오해를 푼 것으로 전해졌다.

이병헌 이민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민정, 이제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는 건가?" "이병헌 이민정, 어쨌거나 그동안 마음고생 심했을 듯" "이병헌 이민정, 아직 그래도 풀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지연 이병헌 "협박하기 위해 불러들였다? 뭔소리?" icon이병헌 이민정, 다시 예전처럼? icon이지연 반성문, 선처 호소? icon[이병헌 다희] 반성문 제출, 억울함 호소? icon이병헌 이민정 언급 "아내에게까지 피해 확산 안타깝다" icon이병헌 이지연 모델 관계, 이지연 인스타그램에는? icon이병헌 사건 공판, 다희 "도피하려던 이지연과 다퉜다" icon이병헌 "이지연 주장, 형량 줄이려고 작정" icon이지연 모델 프로필, 드라마 '파스타' '장옥정'에도 출연 icon이병헌 사건 공판, '그저 아는' 관계 아니었나? icon이병헌 사건 공판, 다희 반성문 제출…왜? icon이병헌 이지연, 문제될 행동 없었다? "있었다면 왜 신고했겠나"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이병헌, 단둘이 만난적 없다더니? icon이병헌 이민정 광주집, 이렇게 으리으리했어? icon이병헌 협박사건, 허지웅 일침 "아예 조용히 있던가…" icon이민정 광주집, 침체된 분위기였다?! icon이병헌 한효주 광고, 갈수록 점입가경…공방 뜨거워 icon이병헌 이지연, 누가 거짓말 하고 있나? icon이민정 친정 행 "감정 노출 없이 광고 촬영 임해"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GAME OVER? icon한효주 이병헌, 두 ★의 협박 잔혹사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2010년 광고 통해 얼굴 알린 한수민?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정체는? 한수민 "멋진 배우가 되는게 꿈" icon이민정 반응 초미 관심 "마음고생 없었다면 거짓말" icon이병헌 광고, 이지연 추정 인스타그램 속 "단언컨대…" icon강병규 트위터, 이병헌 향한 독설 뭐가 있었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토할 것 같지만 참았다"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이병헌 전 여친 발언 '눈길'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트위터 '5년 전 이병헌'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이병헌과는 끝까지…" icon이병헌 강병규, 김승우 "등뒤에서 야구방망이로 가격 당한 건 강병규" icon이병헌 이지연, 동영상 촬영장소는 레스토랑? icon강병규 이병헌, 악 VS 선? 강병규 과거 발언 '눈길'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합의 노린 연출된 발언? icon이병헌 이민정, SNS 글 '의미심장' icon이지연 이병헌, 강병규의 1년7개월만 트윗 '눈길' icon이병헌 다희, 한류★ 상대로 한 현직 아이돌의 '간 큰' 범죄 icon이병헌 다희 사건 사과 [전문]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실망과 상처 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독설 배경으로 지목되기도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두 사람의 질긴 악연 새삼 주목 icon강병규 막말 "이병헌ㆍ이민정 잡놈들은 참…" icon강병규 막말 "내가 홍길동? 뵨태를 변태라 못 부르게?" icon이민정 반응, 이민정 소속사 “어떠한 내용도 알지 못해” 공식반응 icon이병헌 사건 "월드스타라 그 정도는…"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