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이병헌 모델 이지연, GAME OVER?

이병헌 모델 이지연, GAME OVER?

이병헌 모델 이지연의 진실 공방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강병규가 이병헌 모델 이지연 사건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병규는 지난 11일과 13일 자신의 SNS에 이병헌 모델 이지연 관련 기사를 링크했다.

이어 강병규는 15일 트위터에 "그 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마치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며 "그런데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강병규는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헛웃음이 나왔다. 내가 이젠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게임은 끝났다"고 남겼다.

▲ 모델 이지연(한수민)
강병규와 이병헌은 오랫동안 악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병헌 강병규 사건은 과거 강병규가 한 드라마 촬영현장에서 제작진을 상대로 폭력을 휘두르고, 이병헌에게 전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았던 일.

강병규는 2009년 11월 이병헌과 그의 지인에게 전 여자친구 권 씨와의 사생활을 언론에 제보하겠다고 협박해 합의금을 요구하다 미수에 그치자 법원에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한 뒤 고소 내용을 언론에 흘린 혐의를 받았다.

이후 강병규는 당시 이병헌이 출연하고 있던 KBS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을 찾아가 폭행을 한 혐의로 또 다시 피소됐다.

강병규는 ‘아이리스’의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 정태원 대표가 이병헌의 전 여자친구인 권 씨의 배후가 강병규인 것처럼 소문을 낸 것에 항의를 하다 몸싸움을 벌였다.

당시 법원은 이병헌의 여자관계를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혐의(폭력행위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공동공갈) 등 강병규의 나머지 범행에 관해서는 징역 1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한 바 있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