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강병규 트위터, 이병헌 향한 독설 뭐가 있었나?

강병규 트위터, 이병헌 향한 독설 뭐가 있었나?

강병규 트위터 발언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강병규 트위터를 통해 전해진 이병헌을 향한 독설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강병규 트위터에는 이병헌과 이민정의 열애 인정 발표가 나온 뒤 이병헌을 향한 비난이 연이어 쏟아진 바 있다.

당시 강병규는 지난 2012년 자신의 트위터에 "트친님들 이XX 얘기 해 달라고 조르지 마셔요 … 이변태가 분명 사귀지 않는다고 했었죠? 또 심경글을 썼다구요? 아마, 조만간 임신소식이 들릴 겁니다", "도대체 그XX는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추억이 몇 개야? 도대체 함께 누구랑 뭘? 하고 싶은 거야?" 등의 글을 올렸다.

또 한 트위터리안이 "이민정씨가 아깝다고 생각하시나요?"라는 질문에는 "유유상종. 도찐개찐"이라는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

▲ 강병규의 이병헌을 향한 독설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병규는 계속해서 '이병헌 전 여친'으로 알려진 권 모씨 인터뷰를 상기하는가 하면, "이뵨태 사건의 핵심중 하나가 양평 탤런트 선배의 아들, 동서지간 ㅎㅎ, 이뵨태가 자주가던 양평의 탤런트선배의 집 별장... 거기서 있었던 사건... 그게 시작 이었을까?"라는 폭로성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특히, 그는 문제의 양평 탤런트 선배에 대해 "1.여자 2.큰~집 3.남편도 친분"이라는 답까지 덧붙였다.

한편 걸그룹 글램 멤버 다희와 모델 이지연은 최근 이병헌의 음담패설 영상을 유포하겠다며 50억을 요구한 혐의로 구속됐다. 하지만 이지연이 이병헌과 3개월 전부터 연인사이였다고 주장하면서 새 국면을 맞았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토할 것 같지만 참았다" icon이민정 반응, "믿고 따라 줄테니 기운내라" 과거발언 '눈길'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증인' vs '피고인' 첫만남 어땠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이병헌 전 여친 발언 '눈길'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트위터 '5년 전 이병헌'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이병헌과는 끝까지…" icon이병헌 강병규, 김승우 "등뒤에서 야구방망이로 가격 당한 건 강병규" icon이병헌 강병규 김승우, 과거 이병헌 강병규 사건에 김승우는 왜? icon이병헌 이지연, 동영상 촬영장소는 레스토랑?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판결 후 이병헌 측이 강병규에 한 말은? icon강병규 이병헌, 악 VS 선? 강병규 과거 발언 '눈길' icon이병헌 협박모델 이지연, 한 모씨로 활동? icon이병헌 이민정, SNS 글 '의미심장' icon이지연 이병헌, 강병규의 1년7개월만 트윗 '눈길' icon이병헌 다희, 한류★ 상대로 한 현직 아이돌의 '간 큰' 범죄 icon이병헌 다희 사건 사과 [전문]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실망과 상처 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독설 배경으로 지목되기도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두 사람의 질긴 악연 새삼 주목 icon이병헌 협박녀, 과거 강병규 사건 이어 또? icon이민정 반응, 이민정 소속사 “어떠한 내용도 알지 못해” 공식반응 icon글램 다희 과거, 여느 여고생과 다르지 않았는데… icon글램 다희 과거, 2011년 일본에서 소개돼 폭발적 반응 얻기도 icon이병헌 사건 "월드스타라 그 정도는…"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