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반응, 이민정 소속사 “이병헌 소속사 문제이기 때문에 어떠한 내용도 알지 못해” 공식반응

이병헌 사건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 아내 이민정 반응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민정 반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이유는 이병헌 사건이 발생한 것이 지난 6월 말경으로 추정되고 있는 바,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가 결혼한 시기가 지난해 8월이니 1년도 지나지 않아서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한 매체는 이병헌 사건과 관련해 이민정 소속사와의 전화통화에서 “이 문제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사이의 일이긴 하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가 다르다. 이 문제는 이병헌 소속사의 일이기 때문에 어떠한 내용도 알지 못한다”라고 공식적인 반응을 내놨다고 전했다.

이민정도 이것에 관해 본인이 직접 내놓은 반응은 없다.

▲ 사진 : 판타지오, IOK미디어
다만 이민정은 가장 최근이라 할 수 있는 지난 7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빠(이병헌)가 배우로서도 훌륭한데 남편으로서도 훌륭하다”라며 “오빠(이병헌)가 인터뷰할 때 단점이나 서운했던 점 절대 말하지 말라고 했다”라고 웃으며 언급한 것이 있다.

한편 한 매체는 이번 이병헌 사건과 관련해 이병헌 소속사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이병헌과 이민정이 결혼 생활 동안 걱정할만한 그런 일은 전혀 없었다”라고 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