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이병헌 사건 공판, '그저 아는' 관계 아니었나?

이병헌 사건 공판, ‘그저 아는’ 관계 아니었나?

이병헌 사건 공판을 통해 충격적인 주장이 제기되면서 이번 이병헌 사건이 새로운 양상으로 치닫고 있다.

모델 이지연 이병헌 협박 사건이 불거졌을 당시 이병헌 측에서 내놓은 입장발표는 “이들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 된 여성들로 협박 사실도 인정했다”는 내용이었다.

당시 입장발표에서 이병헌 모델 이지연 두 사람 사이는 단순히 ‘그저 아는’ 관계였을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는 얘기였다.

▲ 모델 이지연
하지만 16일 진행된 이병헌 사건 공판을 통해 “이병헌이 지속적 관계를 제안했고 이를 거절하자 이병헌이 먼저 집을 알아보라고 했다”는 모델 이지연 측 얘기가 흘러나오면서 사건이 점점 진실게임 양상으로 번지고 있다.

11월 11일 오후 2시 비공개로 열릴 2차 공판에서 이병헌 측이 어떤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병헌 사건 공판, 다희 반성문 제출…왜? icon이병헌 이지연, 문제될 행동 없었다? "있었다면 왜 신고했겠나" icon이병헌 사건 공판 출석 안 한다?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이병헌, 단둘이 만난적 없다더니? icon이병헌 이민정 광주집, 이렇게 으리으리했어? icon이병헌 이지연, 소속사측이 밝힌 만난 시점 왜 바뀌었나? icon이민정 광주집, 침체된 분위기였다?! icon이병헌 한효주 광고, 갈수록 점입가경…공방 뜨거워 icon이병헌 이지연 언급? 강병규 "트위터 글 의미 코멘트 요청 거절"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GAME OVER? icon한효주 이병헌, 두 ★의 협박 잔혹사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2010년 광고 통해 얼굴 알린 한수민?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정체는? 한수민 "멋진 배우가 되는게 꿈" icon이민정 반응 초미 관심 "마음고생 없었다면 거짓말" icon이병헌 광고, B사가 그를 선택한 것은 패착? icon이병헌 광고, 이지연 추정 인스타그램 속 "단언컨대…" icon강병규 트위터, 이병헌 향한 독설 뭐가 있었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토할 것 같지만 참았다"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이병헌 전 여친 발언 '눈길'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트위터 '5년 전 이병헌'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이병헌과는 끝까지…" icon이병헌 강병규, 김승우 "등뒤에서 야구방망이로 가격 당한 건 강병규" icon강병규 이병헌, 악 VS 선? 강병규 과거 발언 '눈길' icon이병헌 이민정, SNS 글 '의미심장' icon이지연 이병헌, 강병규의 1년7개월만 트윗 '눈길' icon이병헌 다희, 한류★ 상대로 한 현직 아이돌의 '간 큰' 범죄 icon이병헌 다희 사건 사과 [전문]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실망과 상처 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독설 배경으로 지목되기도 icon강병규 막말 "이병헌ㆍ이민정 잡놈들은 참…" icon강병규 막말 "내가 홍길동? 뵨태를 변태라 못 부르게?" icon이병헌 협박녀, 과거 강병규 사건 이어 또? icon이병헌 사건 "월드스타라 그 정도는…"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