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모델 이지연, 정체는? 한수민 “멋진 배우가 되는게 꿈”

이병헌 모델 이지연 관계가 온라인상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모델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모델 한수민 인터뷰 영상이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인’이었다는 이병헌 모델 이지연 관계가 모델 이지연 측으로부터 제기된 이후 강병규 트위터에는 모델 한수민 인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현재 온라인상에서는 이 한수민이 모델 이지연이라는 내용을 담은 글들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상태.

모델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한수민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자신에 대해 소개했다.

한수민은 “저는 가정적인 성격이라 주위에서 결혼하고 싶은 여자라고 말씀하신다. 남에게 화를 잘 안낸다. 남에게 관대한 성격이다 보니 살면서 한 번도 화를 내 본적 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평소 즐겨하는 스타일에 대해서는 “편하게 입는 것을 좋아해서 운동화,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는다”라고 답했다.

▲ 모델 한수민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의 소유자인 한수민은 실제 성격을 묻는 질문에는 “털털한 성격이라고 생각하는데 주위에서 모두 여성스럽다고 한다”고 털어놨다.

한수민은 자신의 포부에 대해서도 밝혔다.

앞으로의 목표를 묻는 질문에 한수민은 “나는 모델뿐만 아니라 좋은 연기자가 되는 것이 꿈이라서 평일에는 연기레슨도 받고, 주말에는 영화나 시나리오를 찾아보고 있다.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멋진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병헌 모델 이지연 관계에 대해서 이병헌 측은 “아는 동생이 지인이라고 해서 데려와 처음 만났을 뿐 연인관계는 절대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