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불화설은 이제 그만?

이병헌 이민정 부부. 현재 두 사람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많은 네티즌들은 이번 이병헌 사건이 터진 이후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불화를 예상했다. 이병헌에게 가해진 각양각색의 루머들을 기정사실화 하며 이민정을 걱정하고 두둔하는 댓글도 줄을 이었다.

하지만 지난달 검찰 수사 결과를 통해 이병헌에게 유리한 입장이 전해지면서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불화설은 많이 수그러들었다.

일각에서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조만간 다시 경기 광주 신혼집에서 함께 할 수도 있지 않겠냐는 조심스런 추측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

▲ 이민정 이병헌 부부
물론 지난 16일 첫 공판에서 이지연 측이 “(이번 사건은)이병헌이 이지연에게 스킨십보다 더한 것을 요구했고, 이지연이 이를 거절하자 헤어지자고 했다. 그 과정에서 발생한 일”이라 말해 검찰의 주장에 대해 반박하고 나서면서 아직 불씨는 남아 있다.

지난달 16일 귀국한 이후 이튿날 광고 CF를 촬영하며 정상 스케줄을 소화한 이민정은 1일 패션 화보를 통해 자신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민정은 특유의 여신급 미모를 유감없이 발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이민정은 시종일관 농담하고 웃으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 20일 오후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로 출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