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이민정 반응, 입장표명은 언제쯤?

이민정 반응, 입장표명은 언제쯤?

모델 이지연 측의 충격적인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이민정 반응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처음 이병헌 사건이 불거졌을 당시 이민정 반응은 묵묵부답이었다.

지난달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민정이 16일 귀국해 17일 광고 촬영 일정을 소화 중”이라고 밝혀, 사건과 관련한 이민정 반응에 이목이 집중됐지만,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다.

다만 이민정 한 측근은 “이민정이 마음고생이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주위 시선을 피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라며 이민정의 심정을 전했다.

▲ 이민정 이병헌 부부
그리고 이민정은 최근 패션 매거진 ‘W’ 10월호와 ‘토리버치 워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민정은 특유의 여신급 미모를 유감없이 발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이민정은 시종일관 농담하고 웃으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16일 오전 서울중앙지법 형사9단독 심리에서 글램 멤버 다희와 이지연에 대한 첫 공판이 진행된 가운데 이지연측 변호인은 “이병헌이 이지연에게 스킨십보다 더한 것을 요구했다”면서 “집을 사달라고 요구했다는 검찰 측 공소사실도 사실과 다르다. 이병헌이 성관계를 요구하는 과정에서 이지연에게 먼저 살 집을 알아보라고 말했던 것”이라고 주장, 파문이 일고 있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병헌 다희, 이제와서 후회? icon이병헌 사건 공판, '그저 아는' 관계 아니었나? icon이병헌 사건 공판, 다희 반성문 제출…왜? icon이병헌 이지연, 문제될 행동 없었다? "있었다면 왜 신고했겠나"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이병헌, 단둘이 만난적 없다더니? icon이병헌 이민정 광주집, 이렇게 으리으리했어? icon이병헌 이민정, 사건 이후 함께 한 적 없다? icon이병헌 이지연, 소속사측이 밝힌 만난 시점 왜 바뀌었나? icon이병헌 협박사건, 허지웅 일침 "아예 조용히 있던가…" icon이민정 광주집, 침체된 분위기였다?! icon이병헌 이지연 언급? 강병규 "트위터 글 의미 코멘트 요청 거절"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GAME OVER? icon한효주 이병헌, 두 ★의 협박 잔혹사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2010년 광고 통해 얼굴 알린 한수민? icon이병헌 모델 이지연, 정체는? 한수민 "멋진 배우가 되는게 꿈" icon이병헌 광고, B사가 그를 선택한 것은 패착? icon이병헌 광고, 이지연 추정 인스타그램 속 "단언컨대…" icon강병규 트위터, 이병헌 향한 독설 뭐가 있었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토할 것 같지만 참았다"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이병헌 전 여친 발언 '눈길'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트위터 '5년 전 이병헌'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이병헌과는 끝까지…" icon이병헌 강병규, 김승우 "등뒤에서 야구방망이로 가격 당한 건 강병규" icon강병규 이병헌, 악 VS 선? 강병규 과거 발언 '눈길' icon이병헌 이민정, SNS 글 '의미심장' icon이지연 이병헌, 강병규의 1년7개월만 트윗 '눈길' icon이병헌 다희, 한류★ 상대로 한 현직 아이돌의 '간 큰' 범죄 icon이병헌 다희 사건 사과 [전문]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실망과 상처 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독설 배경으로 지목되기도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두 사람의 질긴 악연 새삼 주목 icon강병규 막말 "이병헌ㆍ이민정 잡놈들은 참…" icon강병규 막말 "내가 홍길동? 뵨태를 변태라 못 부르게?" icon이병헌 협박녀, 과거 강병규 사건 이어 또?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