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이병헌 이민정, 향후 어떤 행보? 이민정 귀국으로 ' 초미 관심'

이병헌 이민정, 향후 어떤 행보? 이민정 귀국으로 ' 초미 관심'

이병헌 사건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며 이병헌 이민정 부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이병헌 아내인 이민정이 파리에서 일정을 마치고 귀국했다.

이민정이 파리로 간 것은 지난 3일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이병헌 협박 사건 논란이 커지자 예정보다 오랜 기간 머문 후 16일 귀국한 것으로 전해진다.

현재 이민정 소속사 측은 "이민정이 원래 친구 결혼식에 참석하기로 예전부터 약속을 해 둔 상태여서 일정에 따라 파리에 갔다가 돌아온 것"이라고 밝히면서 오랜 시간 머문 것에 대해서는 부정했다.

▲ 이민정 이병헌 부부
한편 모델 이지연 측의 "이전부터 몇 차례 만나왔던 이병헌이 '그만 만나자'고 말해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던 것"이라는 주장에 대해 이병헌 측근은 "사실 확인이 전혀 되지 않은 일방 주장에 불과하다"고 부인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민정, 향후 행보가 궁금하다" "이병헌 이민정 앞으로 어떻게 될까" "이병헌 이민정, 안타깝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한효주 이병헌, 확인되지 않은 루머에 불똥 icon이병헌 광고, B사가 그를 선택한 것은 패착? icon이병헌 광고, 이지연 추정 인스타그램 속 "단언컨대…" icon이병헌 광고, 목표치 '훌쩍' 넘었다 icon이병헌 이지연, 3개월 연애 주장 사실이라도 명예훼손? icon강병규 트위터, 이병헌 향한 독설 뭐가 있었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토할 것 같지만 참았다" icon이민정 반응, "믿고 따라 줄테니 기운내라" 과거발언 '눈길'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이병헌 전 여친 발언 '눈길'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트위터 '5년 전 이병헌'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강병규 "이병헌과는 끝까지…" icon이병헌 강병규, 김승우 "등뒤에서 야구방망이로 가격 당한 건 강병규" icon이병헌 이지연, 동영상 촬영장소는 레스토랑? icon강병규 이병헌, 악 VS 선? 강병규 과거 발언 '눈길' icon이병헌 협박모델 이지연, 한 모씨로 활동? icon이민정 반응, 이병헌 소속사 입장과 같은 맥락? icon이지연 이병헌 사건, 이병헌 측 조심스런 대응 이유는? icon이병헌 이민정, SNS 글 '의미심장' icon이지연 이병헌, 강병규의 1년7개월만 트윗 '눈길' icon이병헌 다희, 한류★ 상대로 한 현직 아이돌의 '간 큰' 범죄 icon이병헌 다희 사건 사과 [전문]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실망과 상처 줘"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과거 독설 배경으로 지목되기도 icon이병헌 강병규 사건, 두 사람의 질긴 악연 새삼 주목 icon강병규 막말 "이병헌ㆍ이민정 잡놈들은 참…" icon강병규 막말 "내가 홍길동? 뵨태를 변태라 못 부르게?" icon강병규 "이변태…" 막말 '눈길' icon이병헌 협박녀, 과거 강병규 사건 이어 또?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