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트위터, 이병헌 향한 독설 뭐가 있었나?

강병규 트위터 발언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강병규 트위터를 통해 전해진 이병헌을 향한 독설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강병규 트위터에는 이병헌과 이민정의 열애 인정 발표가 나온 뒤 이병헌을 향한 비난이 연이어 쏟아진 바 있다.

당시 강병규는 지난 2012년 자신의 트위터에 "트친님들 이XX 얘기 해 달라고 조르지 마셔요 … 이변태가 분명 사귀지 않는다고 했었죠? 또 심경글을 썼다구요? 아마, 조만간 임신소식이 들릴 겁니다", "도대체 그XX는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추억이 몇 개야? 도대체 함께 누구랑 뭘? 하고 싶은 거야?" 등의 글을 올렸다.

또 한 트위터리안이 "이민정씨가 아깝다고 생각하시나요?"라는 질문에는 "유유상종. 도찐개찐"이라는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

▲ 강병규의 이병헌을 향한 독설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병규는 계속해서 '이병헌 전 여친'으로 알려진 권 모씨 인터뷰를 상기하는가 하면, "이뵨태 사건의 핵심중 하나가 양평 탤런트 선배의 아들, 동서지간 ㅎㅎ, 이뵨태가 자주가던 양평의 탤런트선배의 집 별장... 거기서 있었던 사건... 그게 시작 이었을까?"라는 폭로성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특히, 그는 문제의 양평 탤런트 선배에 대해 "1.여자 2.큰~집 3.남편도 친분"이라는 답까지 덧붙였다.

한편 걸그룹 글램 멤버 다희와 모델 이지연은 최근 이병헌의 음담패설 영상을 유포하겠다며 50억을 요구한 혐의로 구속됐다. 하지만 이지연이 이병헌과 3개월 전부터 연인사이였다고 주장하면서 새 국면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