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 히라가나 케야키, 케야키자카 46의 멤버가 무대에서 공동 출연하는 "잠비"가 11월 16일부터 상연 개시된다. 이에 앞서 출연 멤버 12명이 첫날 기자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 무대는, 향후 다양한 형태로 전개가 예정되어 있는 "잠비 프로젝트"의 제1탄으로 상연되는 것으로서 사카미치 시리즈 3조에서 선발된 합계 12명이 TEAM "RED"와 TEAM "BLUE"의 2 팀으로 나뉘어 6명씩 더블 캐스트에 도전한다. 

요다 유우키

TEAM "RED"의 요다 유우키(노기자카 46)는 자신이 연기하는 나루사와 마야에 대해 "지켜야 할 친구가 있고, 그러니까 마음이 강한 여자입니다"라고 설명하면서 "펜싱이 강한 역할인데, 저는 멋있고 마음이 있는 마야를 연기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코멘트.

쿠보 시오리

같은 마야를 TEAM "BLUE"에서 연기하는 쿠보 시오리(노기자카 46)는 "마야는 정의감이 강한 여성입니다. 저는 평소에 남에게 의지하고 약한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이런 마야의 캐릭터를 저 자신의 강점으로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분발했다

야마시타 미즈키

그 외, 노기자카46의 야마시타 미즈키와 우메자와 미나미가 연기하는 안나 역할은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기억을 잃어 버리는 여자 등등 각각 멤버들에 의한 캐릭터 소개가 이어졌다.

사이토 아스카 (C)zambi project

"오늘 발표할 수 있는 새로운 정보는?"이라는 기자단의 질문에 야마시타는 "사실은 노키자카 46의 사이토 아스카가 영상으로 출연합니다"라면서 대형 스크린을 통하여 사이토의 모습을 지켜보아 달라고 부탁했다.

우메자와 미나미

사카미치 그룹의 공동 출연에 대해서 노기자카 46의 우메자와는 "예전에는 제대로 이야기한 적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처음뵙겠습니다" 뿐이었고 모두 낯을 가리고 그랬는데, 연습을 하면서 우리는 자카 시리즈 한 핏줄이라는 점을 체감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하부 미즈호
스가이 유카

마지막은 구보가 TEAM "BLUE"를 대표하여 "실수 투성이의 무대이지만, 좋은 의미로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릴 수 있는 무대가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각자 팀은 달라도 항상 12명이 함께 노력하고 싶습니다"라며 매듭을 지었다.

잠비 프로젝트 1탄 "잠비"는 16일부터 11월 25일까지 도쿄 TOKYO DOME CITY HALL에서 상연된다.

[Photo(C)Toshiki Aoy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