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근황, 언제 찍혔길래?

이병헌 이민정 근황 사진이 최근 것이 아니라는 입장이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병헌 이민정은 현지 일정으로 지난 6일 다시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함께 떠났다.

앞서 이민정 소속사 측은 다수 매체들을 통해 “이민정이 최근 미국으로 출국했다”며 “내년 상반기에는 이병헌과 함께 현지에서 체류할 것 같다”고 전한 바 있다.

이에 최근 공개된 이병헌 이미정 근황 사진은 혹시 이번 미국행 때 찍힌 것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추측이 이어졌다.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대해 이병헌 소속사 측은 지난 17일 한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이병헌 이민정이 현재 미국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서도 “언제 어디에서 찍혔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최근이 아닐 수도 있다. 처음 보는 사진”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6일 서울중앙지법 형사9단독 재판부(정은영 판사) 심리로 열린 결심 공판에서 검찰은 “이병헌을 상대로 ‘50억원을 내놓지 않으면 사적으로 촬영한 동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갈 협박을 가한 피고인들에게 각각 징역 3년의 실형을 구형한다"‘고 밝혔다.

이병헌 이민정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민정 근황, 사진은 언제쯤인지는 몰라도 여전히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다” “이병헌 이민정 근황, 언제쯤 한국에 다시 오는 건가?” “이병헌 이민정 근황? 솔직히 별로 궁금하지도 관심도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