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퍼스트 러브 (初恋)',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 일정 공개

잔혹함과 기발함으로 가득 찬 미이케 다카시 월드의 집대성을 담은 <퍼스트 러브>가 영화의 독창적인 무드를 고스란히 담은 스페셜 굿즈 패키지 개최를 확정 지어 기대를 모은다.

<퍼스트 러브>는 모두가 미쳐버린 어느 날 밤, 예기치 못한 사건에 뒤엉킨 잃을 것 없는 자들의 결코 멈출 수 없는 2020 가장 광기 넘치는 스타일리시 폭주 액션 로망스.

이번에 공개된 굿즈 패키지는 영화의 강렬한 여운을 한층 더 끌어올릴 뱃지와 엽서, 포스터와 같은 한정판 굿즈들이 극장별로 다양하게 구성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롯데시네마에서는 범죄부터 코미디, 로맨스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독창적인 ‘미이케 다카시 월드’를 연상케 하는 ‘로맨스 반전 뱃지’와 역대급 ‘미친캐’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현상수배 콘셉트의 렌티큘러 엽서를 증정한다. 특히, 배경지에 반전이 숨어있는 뱃지와 범상치 않은 표정을 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렌티큘러 엽서는 예측불가능한 전개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어서, CGV에서는 로맨스 반전 뱃지와 더불어, 감각적인 느낌의 스페셜 A3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인물들은 흑백으로, 로고는 강렬한 핑크 색으로 제작된 이번 A3 포스터는 레트로적인 영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각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12월 19일(토) ~ 20일(일) 양일간 오후 2시 그리고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12월 19일(토) 오후 4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유수 영화제, 평단 그리고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겸비한 <퍼스트 러브>는 오는 12월 17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퍼스트 러브

원 제 : First Love (初恋, Hatsukoi)

감 독 : 미이케 다카시

출 연 : 쿠보타 마사타카, 코니시 사쿠라코, 소메타니 쇼타, 벡키, 오모리 나오 외

수 입 : ㈜도키엔터테인먼트, 와이드릴리즈㈜

배 급 : ㈜와이드릴리즈

제 공 :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개 봉 : 2020년 12월 17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