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케야키자카 46의 새 그룹 명칭은 "사쿠라자카 46 (櫻坂46)"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케야자카 46의 신그룹명이 사쿠라자카 46으로 결정되었다고 20일 발표되었다. 이러한 사실은 이 날 심야 방송 TV 도쿄계 「케야키라고, 쓸 수 없어? (欅って、書けない)」 방송 시간에 나온 CM에서 발표되었다.

CM에서는, 멤버 고바야시 유이(20)의 소리로 「전력으로 계속 오른 케야키자카입니다. 지난 5년간의 노력과 행복, 아쉬움, 모든 것을 짊어지고 다시 한 번 새로운 언덕을 뛰어 오르고자, 우리는 우리답게 자유롭, 모두가, 빛나는 미래로, 아직 아무 색에도 물들지 않은, 새하얀 사쿠라처럼, 피어라, 사쿠라자카 46」이라고 전해졌다. 화면에는 '케야키자카 46을 넘어라.' 등이 표시되었다.

케야키자카 46은 2015년 8월에 결성되었지만, 독보적인 간판 스타인 히라테 유리나가 그룹 탈퇴 및 배우로 전향하는 상황이 발생. 그러자 지난달 7월에 행해진 전달 라이브에서, 5년의 역사에 막을 내리고 개명해 재출발하는 것을 발표했다. 10월 12, 13일에 케야키자카 46으로서의 라스트 라이브를 무관객 전달 형식으로 개최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