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스가이 유우카 (菅井友香), '사쿠라자카 46 (櫻坂46)'으로 그룹 명칭 바뀐 소감 전해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케야키자카4 6의 스가이 유우카가, 21일 심야 방송 문화 방송 「레코멘!」(월~목후 10:00)에 출연. 10월 12~13일의 라스트 라이브를 가지고 활동을 휴지하고, 10월 14일부터 「사쿠라자카 46」로서 활동하는 것이 발표된 것에 대하여 속 마음을 이야기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가이는 "우리는 마지막 라이브 이후 사쿠라자카 46으로 이름을 바꾸게 되었습니다.」라고 보고. 처음 새로운 이름을 들었을 때의 심경에 대해 「모두가 모였을 때에 일제히 들려 주셨는데, 처음에 듣고 너무 좋았고, 기대가 되는군요. 지금까지의 일도 있고,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도 되고요. 사쿠라는 여러가지 표정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 일을 표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히자, 게스트로 출연한 하라다 아오이도 「조금 귀여운 이미지의 이름이 되었습니다」라고 화답했다.

20일 오후 9시, 도쿄 시부야의 스크램블 교차로의 가두 비전에서 신그룹명 「사쿠라자카 46」을 깜짝 발표. 같은 날 0시 43분경, TV 도쿄계의 레귤러 프로그램 「케야키자카는 쓸 수 없어?」(매주 일요일) 심0:35) 방송 내의 CM에서 같은 영상이 나왔고, 21일 오전 6시에 공식 사이트에서 정식으로 발표가 되었다.

소속 레이블에 의하면, 「실재하는 「사쿠라자카」는 도쿄 롯폰기의 「케야키자카」에 인접하는 인연 있는 언덕」에서 착안하였으며, 그룹 컬러는 지금까지의 녹색으로부터, 아무것도 물들지 않았던 「흰색」으로 변경한다고 한다..

프로그램 모습은 방송 후 1주일 이내에는 'radiko'에서 들을 수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