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노기자카46 출신의 여배우 니시노 나나세(26) 주연 드라마 「언성 신데렐라 ANOTHER STORY~신인 약사 아이하라 쿠루미~」가, 동영상 전달 서비스 FOD로 전달된다.

현재 출연중인 후지 TV 계열 드라마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목요일 오후 10시)의 스핀 오프로서 27일 오후 10시 54분부터 전달이 스타트되며, 각 화 15분으로, 전5화를 전달할 예정이다.

스핀오프에서는, 니시노가 연기하는 신입 병원 약사, 아이하라 쿠루미가, 갈등하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나간다. 중병을 앓아 입원중인 고교생, 오리하라 미테루토(이치노세 하야키)와 하세가와 아이리(데구치 나츠키)와 만나, 2명과 마주보고 간다는 전개.

니시노는 "새롭게 「언성 신데렐라」의 이야기를 만들어 주셔서, 쿠루미의 성장 이야기로서 참가할 수 있는 것이 기쁩니다."라고 코멘트. 이어서 "아이하라가 스스로 조금씩 성장하고 있지만 아직 잘 되지 않는 것도 있고, 새로운 벽에 부딛치면서 이번 작품에서는 그것을 또 한 걸음 극복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아이하라의 성장과 함께 저 자신도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니 꼭 봐주셨으면 합니다."고 어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