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하마베 미나미 (浜辺美波)의 "철벽선생 (センセイ君主)" 뜨거운 SNS 반응 화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하마베 미나미의 역대급 연기 변신과 일본 브레이크 배우 랭킹 1위에 선정된 대세 of 대세 타케우치 료마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철벽선생>이 지난 주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지난 2월 24일(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이유 있다’ 코너를 통해, 보는 내내 아무 생각 없이 웃게 만드는 올봄 흥행 기대작으로 소개된 <철벽선생>. 방송 직후 네이버와 다음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지금껏 만나본 적 없는 독특한 소재와 가슴 떨리는 설렘의 신박한 만남이라는 점이 시청자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것. 특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사쿠라’ 역을 통해 국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청순의 아이콘 하마베 미나미의 역대급 연기 변신은,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충분하다.

실시간 검색어 장악과 함께 <철벽선생>을 향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기대감 또한 끊이지 않고 있다. “<철벽선생> 개봉한다네. 어떡해 나 보러 갈 거야”(dae****), “<철벽선생> 개봉한다는 거 보고 눈 돌아감” (S_E****), “영화프로그램에서 방금 봤는데, 타케우치 료마 얼굴 장난 아니다...”(rean****), “지금 TV에 <철벽선생> 나오는데 너무 웃기다ㅋㅋㅋㅋ 꼭 본다”(llo****), “<철벽선생> 봐야겠다. 내 안에 멜로 세포 좀 깨워야겠음ㅋㅋㅋ”(vivi****) 등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 배우들의 열연과 그들이 선사하는 대유잼 연애 배틀에 대한 관객들의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 있는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 러닝타임 내내 지루할 틈 없이 몰아치는 코미디와 사랑스러운 로맨스의 환상적인 앙상블은 올봄,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하며 스크린을 사로잡을 것이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화이트데이 대개봉!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우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수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