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국내를 넘어, 2017년 일본 데뷔 이후 매 앨범마다 오리콘 차트를 휩쓸고 있는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3월 14일 개봉을 앞둔 <철벽선생>의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방송된 NHK [홍백가합전]을 통해 <철벽선생>의 OST ‘I want you back’(아이 원트 유 백)을 부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철벽선생>의 OST가 수록된 트와이스의 정규 1집 ‘BDZ’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7일 연속 1위,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열도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철벽선생>의 OST ‘I want you back’은 청량함이 느껴지는 트와이스의 목소리와 듣는 즉시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경쾌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곡. 원곡은 1969년에 발매된 이후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올랐던 The Jackcon5(잭슨파이브)의 동명곡으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의 OST로 등장하며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연인과의 사이를 되돌리고 싶다는 원곡의 애절한 가사는 트와이스만의 상큼한 음색으로 완벽하게 재해석되었다. 여기에 <철벽선생>이 지니고 있는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까지 고스란히 머금은 OST는 듣는 즉시 무한 재생을 유발한다.

원곡의 명성을 뛰어넘어 곡을 더 경쾌하게 탄생시킬 수 있는 아티스트는 오직 트와이스 밖에 없을 것이라는 제작진들의 결정 하에 <철벽선생>과 트와이스의 역대급 콜라보는 실현되었다. 현실을 잊고 즐겁게 춤추고 싶게 만드는, 듣는 즉시 내적 댄스를 출 수밖에 없게 만드는 <철벽선생>의 OST는 영화 속 철벽남 ‘히로미츠’와 모태솔로 소녀 ‘사마룬’의 무근본 연애 배틀과 어우러져 극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화이트데이 대개봉!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우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수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