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스타] 배우 '사토 타케루 (佐藤健)', 사진전 개최 및 사진집 / 달력 발매 이벤트 거행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텔레비전 소설"절반, 푸르다."에 출연 중인 사토 타케루가 "사토 타케루 in 절반 푸르다." PHOTO BOOK과 "사토 타케루 2019년 달력"을 발매. 아울러 전국 5대 도시에서 "사토 타케루 사진전 2019"도 개최되어 이를 기념하고자 9월 8일(토) HMV & BOOKS SHIBUYA에서 기자들과 만났다.

첫 연속 텔레비전 소설에 도전했던 사토 타케루에 밀착한 PHOTO BOOK은 여주인공의 소꿉 친구로서 이야기 전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하기 리츠"역의 사토를 10개월 동안 담은 기록이며 롱 인터뷰 외에 귀중한 메이킹 & 오프 샷도 가득하다.

기자 회견에서는 PHOTO BOOK 및 달력의 발매, 사진전 개최에 대해서 사토가 직접 설명. "PHOTO BOOK은 『 절반, 푸르다. 』를 피드백하는 사진들과 녹화 현장의 오프 샷 등을 담은 책입니다. 그것과는 별개로, 달력은 매년 내놓고 있는데, 이번 드라마를 주제로 찍었습니다."

완성된 PHOTO BOOK & 달력 그리고 전시되고 있는 사진에 대한 소감을 묻자 "솔직히 사진전을 열고 얼마나 요구가 있을지 모르지만 한 분이라도 기꺼이 보아 주시는 분이 있다면 다행이고 기쁘겠습니다"라고 솔직하게 답변을 했다.

사진전에서 장식되어 있는 패널 중에서 마음에 드는 컷도 소개하면서 "이는 『 절반, 푸르다. 』의 타이틀 백 모습과 좀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선출했습니다"라며 드라마 사랑으로 가득한 코멘트.

드라마 녹화는 이미 크랭크 업되었지만 대략 10개월에 걸친 촬영을 돌아보며 "(장기간 찍는 것은) 오랜 만이었습니다. 『 가면 라이더 전왕 』 때는 1년 이상 걸렸는데, 이후 처음 아닐까요?"라면서 "촬영 기간이 길면 길수록, 자연히 깊은 생각이 강해져서 끝났을 때는 외롭더군요. 출연진과 인연도 깊었고, 무엇보다 저 자신에 대한 깊은 생각이 강해집니다요. 출연진과 스태프와의 이별도 서운하지만, 맡은 역과의 이별이 가장 서운했어요"라고 고백.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 20대 마지막으로 학생 역을 맡은 것이 화제가 되었던 점에 대하여 사토는 "오랜만의 학생복은 위화감 밖에 없었어요. 솔직히 제가 입기는 어려운 것 같았은데...그래도 『 아직 괜찮아 』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어서 다행이기는 했습니다. 좋은 기회였습니다"라고 웃는 얼굴로 말했다.

회견 마지막에는 앞으로 관람하는 팬들에게의 메세지. "이런 멋진 사진을 찍어 주셔서, 그 사진전을 개최할 수 있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시간이 있는 분, 흥미 있는 분은 찾아 주셨으면 좋겠어요. 요즘은 팬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기회가 좀처럼 없었는데 뭔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시원한 미소로 말했다.

[사진전 개최]

9월 8일(토)~10월 3일(수) (※일부 회장은 다릅니다)

"사토 타케루 사진전 2019" 개최

개최 장소: hmv museum <HMV & BOOKS SHIBUYA 6F>

(도쿄도 시부야구 징낭 1-21-3 시부야 modi 6F)

동시 개최 (시부야 전시 내용과 동일):

● hmv museum 신사이바시<HMV&BOOKS SHINSAIBASHI 샵>

9월 8일(토)~9월 30일(일) 예정

● hmv museum 에이<HMV 에이 샵>9월 8일(토)~10월 3일(수)

● hmv museum 센다이<HMV 센다이 E BeanS 매장>9월 15일(토)~10월 10일(수)

● hmv museum 하카타<HMV&BOOKS HAKATA 샵>9월 15일(토)~10월 10일(수)

입장 요금:500엔 ※PHOTO BOOK 부분의 전시 공간은 무료

hmv museum 한정판 표지, 발매

9/8~전국 5곳에서 개최되는 "사토 타케루 사진전 2019"에서 통상판과는 표지 도안이 다른<[사토 타케루 in 절반, 푸르다.] PHOTO BOOK hmv museum 한정 표지판>이 발매 중!

※사토 타케루 사진전의 각 회장 개최 기간 중, 회장에서 판매합니다, 사전 예약을 받습니다.

※통상판과 hmv museum 제한 표지판은 표지 사진 이외에는 같은 내용입니다.

※한정 표지 판은 재고에 한계가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상품 정보]

[사토 타케루 in 절반, 푸르다.] PHOTO BOOK

● 발매일: 9월 5일(수)

● 예정 가격: 본체 1,600엔+세금

● 발매처: 주식 회사 토쿄 뉴스 통신사

상세는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를 확인하십시요.

[사토 타케루 in 절반, 푸르다.] PHOTO BOOK hmv museum 제한 표지판

가격: 본체 1,600엔+세금(세금 포함 1,728엔)

<PHOTO BOOK hmv museum 제한 표지판>의 구입에 대해서는 다음 사이트를 참고 하세요.

http://www.hmv.co.jp/pr/satohakkeru/

※재고에 한계가 있습니다.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