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매거진 하우스 발행 여성 그라비아 주간지 "anan" 7월 11일(수) 발매, 2110호에서는 7월 27일(금)부터 대망의 극장판이 공개되는 "코드 블루-닥터 헬기 긴급 구명-"을 권두 대 특집으로 다룬다.

Photo: anan2110(7 月 11 日発売号)Ⓒマガジンハウス

주연인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표지를 장식하며 중면 특집 기사에서는 메인 캐스트 5명이 집결한다. 특집 테마는 "히트 영화의 방정식". 이 여름, 화제성 뛰어난 영화 작품을 픽업하고, 그 히트의 비밀을 파헤친다.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권두 8 페이지의 단독 그라비아를 전개. 또 표지에서 계속되는 좌우 여닫이 그라비아에서는 10년 전 단체 사진을 열면 현재의 메인 캐스트 5명이 등장하는 약간의 서프라이즈의 트릭도.

그리고 특집의 첫머리를 장식하는 "코드 블루" 연구에서는 메인 캐스트 야마시타 토모히사, 아라가키 유이, 토다 에리카, 히가 마나미, 아사리 요스케의 시즌 1의 추억, 극장판에서 볼거리, 동료에 대한 마음 등을 좌담회와 단독 인터뷰를 통하여 충분히 주고 받는다.

또 시리즈 3부터 새로운 캐스트이자 극장판에도 등장하는 아리오카 다이키(Hey!Say!JUMP), 나리타 료, 아라키 유코, 바바 후미카 4명의 솔로 인터뷰와 함께, 프로듀서의 마스모토 아츠시에게도 이야기를 들으며 "코드 블루" 시리즈의 히트 이유를 파헤치고 있다. 드라마 시리즈의 뜨거운 팬은 물론 극장판을 고대하는 사람에게는 필독 한권이다.

["극장판 코드 블루-닥터 헬기 긴급 구명-"인포메이션]

지하철 터널 붕괴 사고에서 3개월. 서로의 길을 선택한 5명은 이별의 날이 임박한 가운데 변함 없이 바쁜 현장에서의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런 때 "하늘"과 "바다"에서 미증유의 대사고가 발생. 사상 최악의 현장에 그들은 어떻게 맞서는지. 7월 27일부터 전국 도호 계열에서 로드 쇼.

anan 2110호(주식회사 매거진 하우스) "히트 영화의 방정식"

7월 11일(수) 특별 정가 600엔 일본 전국의 서점, 편의점, 인터넷 서점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