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닷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요즘 장윤정 가족사에 대한 폭로전이 연일 언론에 보도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5월에 장윤정과 그 가족들에게 진실 규명을 요구하는 '장윤정 닷컴'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윤정 닷컴'의 첫 화면에는 '장윤정과 그녀의 동생 장경영에게 진실을 요구한다'며 '재산탕진에 대한 진실공방'과 '부모님 별거 이유' 그리고 '장윤정은 외가와 무슨 일이 있었는가'라는 세 가지 문구가 적혀 있다.

▲ 사진=방송캡처
이에 대해 장윤정 소속사 측은 10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법적 대응 계획은 없다. 최대한 조용하게 해결됐으면 좋겠다. 공식 입장을 발표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장윤정의 가정사이기 때문에 소속사 대표와 장윤정 어머니와의 소송 문제만 법적으로 처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장윤정닷컴에 대해 아무리 연예인이라고 해도 최소한의 사생활 보호는 필요하다는 의견을 내고 있다. “요즘 언론에서 나오는 얘기들은 가정사이다. 이런 것들을 네티즌들이 알 필요는 없다. 이제 막 결혼해 시작한 부부의 앞날을 위해서라도 이런 일은 없어야 한다”는 의견들이 대부분이다.

그리고 장윤정닷컴 사이트의 운영자가 혹시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 사이트를 만든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내비치는 의견도 많다.

현재 이 사이트를 호기심에 방문하려고 장윤정닷컴의 도메인 주소(URL)를 입력할 경우, 성인 용품 전문 판매 사이트로 연결돼 많은 네티즌들이 혼선을 빚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