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고공 액션 드라마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서울 상공 전투 장면을 담은 3분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하늘을 지키는 21전투비행단의 7분간의 비공식 작전을 긴박감 넘치게 담아낸 작품. ‘알투비데이’라는 스페셜데이를 맞아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공개한 이번 3분 하이라이트는 그동안 예고편에서만 봐왔던 스펙터클 고공액션을 3분간 통으로 선보여 보는 이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평화로운 서울 상공에 느닷없이 정체 모를 전투기가 들이 닥치고, 이에 대응하기 위해 출동한 21 전투비행단의 사투는 영화에 대한 긴박감과 긴장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 이번 3분 하이라이트 영상은 네이버와 다음, 그리고 영화의 공식 홈페이지와 OCN, 채널 CGV, 슈퍼액션 등 미디어채널 등에서 공개되었다.

또한 전국의 15곳의 CGV에서도 상영되었는데, 특히 영등포, 왕십리, 강변, 죽전, 센텀, 청담, 송파, 동수원의 8곳에서는 특별히 4DX로 상영, 더욱 생생하고 스펙타클한 고공액션을 선보였다. 이 날 4DX관에서 3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관람한 관객들은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시원하고 짜릿한 고공액션에 압도당하며 신선한 영상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