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크러쉬, 새 싱글 타이틀곡 ‘오아시스 (Oasis)’

크러쉬, 새 싱글 타이틀곡 ‘오아시스 (Oasis)’

블락비 지코 피쳐링 참여!

태양이 작열하는 뜨거운 여름, 크러쉬가 선보이는 시원한 ‘오아시스 (Oasis)’!

7월 걸그룹 대전 속 유일한 男 솔로 가수 컴백! 어떤 매력으로 청중을 사로잡을까?

한국 힙합의 차세대를 이끌어갈 대세남들이 뭉쳤다.

오는 7월 9일 발매될 크러쉬의 새 싱글 타이틀 곡에 블락비의 지코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것.

크러쉬의 신보 타이틀은 ‘오아시스 (Oasis)’로 동명의 타이틀 곡으로 컴백한다. 또한 타이틀 곡에는 최근 솔로로도 왕성히 활동하며, 힙합 대세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블락비의 지코가 참여하였다고 알려졌다.

▲ 사진제공 : 아메바컬쳐
타이틀 곡 ‘오아시스 (Oasis)’는 크러쉬만의 음악 스타일이 담긴,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핫(HOT)한 곡이다. 또한 수록곡 ‘유앤아이 (You and I)’에서는 힙합 R&B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메바컬쳐 측은 “신곡 ’오아시스 (Oasis)’는 크러쉬만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힙합 R&B 장르의 곡으로, 여름을 겨냥한 많은 가수들 속에서도 ‘오아시스 (Oasis)’ 같은 신선함으로 차별화를 선보일 것이다.” 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7월 걸그룹 컴백 러쉬 속 유일한 남자 솔로 아티스트이며, 힙합 대세남들의 만남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크러쉬의 새 싱글 ‘오아시스 (Oasis)’는 오는 7월 9일 목요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