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만능간장 (백종원 만능간장 사진 : 슈어)

백종원 만능간장, 아내 소유진은 만능 볼륨 몸매?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아내 소유진의 과거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소유진은 과거 패션매거진 ‘슈어’ 8월호 화보촬영에서 글리터룩을 입고 매혹적인 섹시퀸의 포스를 뿜어냈다.

소유진은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된 의상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도발적인 비주얼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아찔하고 과감한 포즈를 더해 ‘섹시한 글리터퀸’의 모습을 완성했다.

▲ 사진 : 슈어
당시 화보를 통해 소유진은 기존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나 비련의 여인의 모습을 모두 지워낸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촬영 관계자는 “소유진에게서 기존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이미지를 끌어내고자 했다”고 의도를 밝히며 “그녀가 파격적인 비주얼로 포즈를 취할 때마다 주변의 탄성이 이어질 정도로 기대 이상의 섹시 포스를 발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한편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는 지난 9일 tvN ‘집밥 백선생’을 통해 공개됐다. 백종원 만능 간장은 종이컵 기준 간 돼지고기 세 컵, 간장 여섯 컵, 설탕 한 컵을 넣고 약 5분간 끓이면 된다.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에 네티즌들은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 대박이다”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 오늘 저녁에 한 번 시도해 볼까?”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 소유진이 그저 부러울 따름”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 완전 열풍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