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더 귀여울 순 없다!~’

‘영광의 재인’ 천정명이 수건으로 만든 양머리를 한 초절정 ‘귀요미 종결자’로 등극, 시청자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천정명은 지난 16일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 이은진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11회 분을 통해 흰 수건을 돌돌 말아 양머리를 만들어 쓰고, 상의를 벗어 다부진 상반신을 살짝 공개했다. 지금까지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천정명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에 ‘영광앓이’를 호소하던 사심팬들이 폭풍 열광을 보내고 있다.

극 중 김영광(천정명)은 거대상사 회장인 서재명(손창민)에게 신제품 패딩점퍼를 판매해야만, 2차 면접 과제에서 합격할 수 있게 된 상황. 김영광은 서재명의 일거수일투족을 쫓아다니며 패딩점퍼를 팔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출근하는 서재명을 만나기 위해 현관로비에서 기다리는 가하면, 회장실 복도 비상구에서 튀어나와 서재명을 만나려했다. 김영광은 패딩점퍼를 팔기 위해 회사가 아닌 골프연습장과 사우나까지 서재명을 쫓아다니는 깜찍한 ‘스토킹’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깨알웃음을 안겼다.

특히 천정명은 사우나 안에서 손창민을 만나기 위해 들어간 장면을 그려내며 수건으로 양머리를 만들어 쓰는 모습을 선보였다. 커다란 수건으로 상체를 가렸지만 살짝 보이는 다부진 근육질의 몸매와 양머리 수건을 한 깜찍한 표정이 대비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몰고 왔던 것. 어리바리 하면서도 넉살좋은 천정명의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 함박웃음을 가져다줬다는 평가다.

시청자들은 “나의 ‘영광앓이’는 깊어져만 간다”, “천정명에게 저렇게 깜찍한 모습이 있다니 놀랐다”, “뭘 해도 귀여운 천정명, 앙증맞은 모습이 최고다”며 천정명의 ‘귀요미’변신에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천정명은 김영광으로의 변신을 위해 다양한 모습들을 척척 만들어내고 있다”며 “특히 실제 촬영장에서도 항상 유쾌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에게 에너지를 팍팍 안겨주고 있다. 앞으로도 귀엽고 능청스러우면서도 가슴 따뜻한 천정명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