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의 시대’ 강한나 (‘순수의 시대’ 강한나 사진 : 강한나 인스타그램)

‘순수의 시대’ 강한나, 흑백으로도 숨길 수 없는 미모

‘순수의 시대’ 강한나 셀카 사진이 화제다.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청초한 여인과 매혹적인 기녀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가희 역을 맡은 배우 강한나가 흑백 셀카를 공개했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는 지난 12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나잇”이라는 멘트와 함께 미모가 돋보이는 흑백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순수의 시대’ 강한나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 사진 : 강한나 인스타그램
특히 강하나는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이목구비와 빛나는 보조개로 청순미가 더해져 영화 ‘순수의 시대’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의 흑백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순수의 시대’ 강한나, 카멜레온 같은 배우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 고전적인 미인이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 외모도, 피부도 완전 좋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 보조개 매력 있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 흑백으로도 숨길 수 없는 미모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순수의 시대’는 조선 개국 7년, 왕좌의 주인을 둘러싼 '왕자의 난'으로 역사에 기록된 1398년 야망의 시대 한가운데 역사가 감추고자 했던 핏빛 기록을 그린 작품이다.

‘순수의 시대’에서 강한나는 복수를 꿈꾸는 기녀 가희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충무로의 샛별'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