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다이나믹듀오 2년만의 정규 6집 새 앨범 발매 "힙합열풍 마무리 짓겠다"

한국 힙합의 대명사 다이나믹듀오의 6집 앨범 “DIGILOG 1/2” 중 한 곡이 17일 자정(0시) 선공개 된다.

이번 앨범은 2009년 5집 앨범 “Band of Dynamic Brothers" 를 발표하고 바로 군입대한 후 약 2년 만의 새 앨범이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다이나믹듀오의 10주년 기념 앨범이기도 한 이번 6집 앨범은 그간의 기념 앨범들과는 달리 단 한곡의 리메이크 곡 없이 전부 신곡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아메바컬쳐 관계자에 따르면 "데뷔 10주년을 맞아 6집 앨범은 물론 대규모 전시회, 아트 토이 제작, 시나리오 공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앨범 제목에 ‘1/2’ 이 들어있는 것은 다이나믹듀오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다 많이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6집이 단 한 장의 앨범으로 끝나지 않음을 나타내는 의미" 라고 덧붙였다.

제대 이후 음악프로그램은 물론 시상식, 예능프로그램 등의 열띤 섭외 속에 올해 힙합 열풍의 대미를 장식할 기대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다이나믹듀오이기에 이번 6집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 역시 점점 커지고 있다.

박은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