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속편 겨울왕국 속편 사진 : 디즈니 공식 트위터 겨울왕국 속편 [라이브엔]

겨울왕국 속편, 스틸컷 관심집중

겨울왕국 속편 ‘프로즌 피버’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3일 디즈니는 공식 트위터에 겨울왕국 속편 ‘프로즌 피버’ 스틸컷 5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나와 엘사가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 화려한 안나의 생일파티, 케이크를 먹는 올라프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 사진 : 디즈니 공식 트위터
7분 분량으로 제작되는 프로즌 피버는 겨울왕국 후일담 성격의 단편이다. 본편의 주인공들이 모두 등장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겨울왕국 대표 OST인 ‘렛 잇 고(LET IT GO)’의 뒤를 이을 새로운 노래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기대를 부풀게 하고 있다. 

겨울왕국 속편 프로즌 피버는 다음 달 개봉하는 영화 ‘신데렐라’의 앞부분에 삽입된다. 고전 애니메이션 신데렐라를 재해석한 실사판 ‘신데렐라’에는 케이트 블란쳇, 헬레나 본햄 카터, 릴리 제임스, 리차드 메이든 등이 출연한다.

한편 '겨울왕국'은 지난 1월 국내 개봉해 신드롬을 일으키며 천만을 돌파, 국내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최초로 천만 돌파 작품이 됐다.

겨울왕국 속편 소식에 네티즌들은 “겨울왕국 속편, 기대된다” “겨울왕국 속편, 어떨까?” “겨울왕국 속편, 빨리 보고 싶네” “겨울왕국 속편, 3월 개봉하나요?” “겨울왕국 속편, 렛잇고~~” 등 여러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