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새 멤버 (나인뮤지스 새 멤버 사진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새 멤버, 퍼포먼스 가창력 승부

나인뮤지스 새 멤버의 얼굴이 공개됐다.

12일 나인뮤지스 소속사인 스타제국은 공식 SNS를 통해 "8인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다"라고 밝혔다.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새 멤버 소진이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 요소를 보강하고, 금조가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사진 : 스타제국
단체 사진과 함께 공개된 나인뮤지스 새 멤버 개인 티저 컷에서 소진은 우아한 단발머리에 속살이 살짝 비치는 쉬폰 블라우스, 블랙 팬츠와 워커를 매치, 부드러운 듯 강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나인뮤지스 새 멤버 금조는 의자에 길게 누워 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

스타제국은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오는 13일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드라마'로 컴백한다.

나인뮤지스 새 멤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인뮤지스 새 멤버 기대된다" "나인뮤지스 새 멤버 빨리 보고 싶다" "나인뮤지스 새 멤버, 느낌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