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손은서 3단 변신, 치명적 미모+늘씬한 몸매 과시

배우 손은서가 화보를 통해 ‘3단 변신’을 선보였다.

손은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손은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은서는 ‘카우걸’을 연상케 하는 내추럴한 모습부터 세련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커리어 우먼’, 뇌쇄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도발적인 모습까지. 수수한 모습을 시작으로 점점 파격적인 콘셉트를 시도하며 단계별로 변신했다.

또한 손은서는 롱니트 하나만 걸쳤을 뿐인데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으며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자켓을 매치한 기본 패션 아이템만으로 도도한 매력을 더하는가 하면, 블랙 립스틱도 멋스럽게 소화하는 등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 사진 : 점프엔터테인먼트
이날 손은서는 점차 짙어지는 메이크업에 걸맞은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고, 확연히 다른 콘셉트에 준비하는 시간이 길어져 지쳤을 법도 하지만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손은서의 ‘3단 변신’ 화보 사진과 진솔한 인터뷰는 bnt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손은서는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사랑스럽고 철부지 성격을 지닌 천금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