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자료와 사진 공개! 볼거리 가득해

jTBC 개국 특집 미니시리즈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감독 박찬홍, 제작 MI, MWM)>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rama_balhyo)를 오픈했다.

▲ <발효가족> 블로그 오픈 공개 사진 - '나은비' 역을 맡은 윤희수
제작사가 8일 오픈한 <발효가족> 공식 블로그는 그동안 노출되지 않았던 미공개 사진을 시작으로,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장인물 소개 등 드라마 <발효가족>에 대한 미공개 정보를 가득 담았다.

▲ <발효가족> 블로그 오픈 공개 사진 - 꽃다발을 받은 이대근
송일국, 박진희가 주연을 맡은 <발효가족>은 명품 배우의 출연뿐만 아니라 <부활>, <마왕>을 탄생시킨 김지우 작가와 박찬홍 감독의 4년만의 새 작품이라는 점이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 <발효가족> 블로그 오픈 공개 사진 - '설노인' 역으로 출연하는 이대근
<발효가족>의 공식 블로그 역시 배우들뿐만이 아니라 <발효가족>의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스태프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풍부한 것이 특징.

▲ <발효가족> 블로그 오픈 공개 사진 - '오해준' 역을 맡은 김영훈
또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김영훈, 이대근, 강신일, 이일화 등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며 드라마 <발효가족>의 출연진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 <발효가족> 블로그 오픈 공개 사진 - '정금주' 역을 맡은 이일화
특히, 지난 10월 열린 제48회 대종상영화제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던 이대근의 첫 촬영 사진이 공개되며 함께 출연하는 배우 김병춘이 직접 준비한 꽃다발을 품에 안은 이대근의 환한 미소가 관심을 끌었다.

▲ <발효가족> 블로그 오픈 공개 사진 - '한평만' 역을 맡은 김병춘
인생살이에 서툰 한식집 가족들과 그곳에 모이는 수상쩍고 사연 많은 손님들이 좌충우돌 펼쳐가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 <발효가족>은 jTBC 개국 특집 미니시리즈로 방송되며, 12월 7일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