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프렌즈: 몬스터 섬의 비밀 3D' 12월 29일 개봉‥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12월 29일, 비밀을 간직한 몬스터 섬에 들어온 아이와 소심한 몬스터들이 벌이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프렌즈: 몬스터 섬의 비밀 3D> (이하: 프렌즈)(감독: 타카시 야마자키 / 공동배급: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스마일이엔티)가 웅장함과 신비감을 듬뿍 담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유발 시키고 있다.

5천만 국민을 사로잡을 3D 스펙터클 어드벤처 <프렌즈>!
웅장함과 신비감의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비밀을 간직한 몬스터 섬에 들어온 아이와 소심한 몬스터들이 벌이는 스펙터클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프렌즈>가 오는 12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거대한 스케일이 느껴지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기간 7년, 총 제작비 150억원이 투입된 웰메이드 대작 <프렌즈>는 이번 티저 포스터에 그 내공을 가득 담았는데, 여명이 떠오르는 햇살이 가득한 몬스터 섬을 배경으로 거대한 몬스터와 아이가 손 잡고 있는 뒷모습을 통해 영화 속 비밀스런 스토리와 스케일을 표현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올 겨울, 세계를 바꿀 거대한 친구가 온다!”라는 카피로 몬스터와 인간이 친구라는 설정을 표현해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겉모습에서 보여지는 언발란스한 느낌과는 대조적으로, 인간과 몬스터의 아름다운 우정과 따뜻한 감동, 거기에 신나고 박진감 넘치는 대모험을 잘 그려내 관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프렌즈>! 오는 12월 29일, 닫혀있던 몬스터들이 사는 비밀의 세계가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 관객들의 관심이 귀추 되고 있다.

2011년 최고의 웰메이드 대작 탄생!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슈렉>을 뛰어넘다!

2005년, 대망의 프로젝트로 시작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인 <프렌즈>는 제작 기간 7년, 제작비 150억 규모의 웰메이드 대작이다. <프렌즈>는 <마당을 나온 암탉>이 사용해 화제를 모았던 방식인 성우가 대본을 읽고, 그 감정선을 따라 연기하듯 녹음을 먼저하고 영화를 제작하는 프레스코링 기법을 사용해 역동적인 느낌을 더욱 강화시켜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1년 최고의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국내 관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겨울 극장가의 장악을 예고 하고 있는 영화 <프렌즈>.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프렌즈>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과 기상천외한 캐릭터, 그리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보는 이로 하여금 <쿵푸팬더> 보다 재미있고, <슈렉> 보다 화려하며, <드래곤 길들이기> 보다 더욱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완성도 높은 3D 스펙터클 어드벤처 <프렌즈>는 유쾌한 재미는 물론, 따뜻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으로 오는 12월 29일 개봉, 관객들을 비밀의 몬스터 섬에 초대 할 예정이다.

장소래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소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