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가 매회 역대급 변신으로 충격과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했던 내 남자들의 근황과 설레는 3대3 소개팅 현장이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돼 기대감이 증폭된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여기에 ‘MC 군단’ 김종국, 솔라, 기우쌤과 함께 ‘의벤져스’가 내 남자의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오는 26일(화) 방송되는 ‘맥미남’ 마지막회에서는 ‘메이크 오버 그후’ 편으로 ‘맥미남’에 출연했던 내 남자들의 근황과 설렘지수를 가득 채우는 ‘3대3 소원성취 소개팅’이 진행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지난 10주 동안 놀라움과 충격의 연속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17명 내 남자들의 현재 모습이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간 ‘맥미남’은 단순히 외모뿐만 아니라 콤플렉스 탓에 심리적으로도 위축된 삶을 살았던 내 남자들의 마음 또한 따듯하게 어루만져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의 힘을 여실히 보여준바. 이에 대망의 마지막회에서는 메이크오버에 성공한 뒤 인생의 새로운 페이지를 시작하는 내 남자들의 근황이 공개돼 감동과 재미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아울러 메이크오버에 성공한 내 남자들과 매력 넘치는 여성들의 3대3 소개팅이 예고돼 흥미를 높인다. 예고 영상에서는 내 남자가 “여기 계신 여성분이 너무 마음에 든다”라고 고백을 해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이에 “인연인가?”라는 여성의 말에서 메이크오버를 성공한 내 남자가 이번에는 사랑까지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에 ‘맥미남’ 제작진은 이번 마지막 회 방송에 대해 “새 인생을 선물 받은 내 남자들의 근황이 가슴 뭉클함과 감동을 전할 것”이라며 뿐만 아니라 “내 남자들의 소원성취 3대3 소개팅을 통해 사랑까지 얻을 수 있을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마지막회는 오는 26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