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에서 안성훈과 김의영이 생각지도 못한 과거 영상 공개에 크게 당황한다.

3월 19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는 '트롯의 밤' 특집으로 꾸며져 시청자들을 울고 웃겼던 1082일 간의 시간을 되돌아 본다. MC 붐과 장민호 그리고 '미스&미스터'들이 '화밤'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마지막까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미스터'들이 모두 함께 즐기는 '화밤' 표 특별한 시상식이 진행된다. 최다 클릭상, 퍼포먼스 달인상, 명품 감성상, 칠전팔기 오뚝이상, 공주는 외로워상, 치명적 귀염상, 최고 매력상, 최고 귀호강상, 팔방 미인상, 만장일치 올하트상 등 이름만 들어도 기분 좋은 시식상을 예고한다.

특히 '칠전팔기 오뚝이상'에 안성훈과 김의영이 후보로 이름을 올린다. 두 사람 모두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 시즌1에 참가했다가 탈락의 쓴 맛을 본 후 '미스터트롯2' 眞, '미스트롯2' TOP5에 오르는 성과를 거둔 바 있기에 누가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과정에서 안성훈과 김의영의 과거 모습이 영상을 통해 공개되고, 이에 안성훈은 "타임"을 외치면서 "이건 미리 얘기가 안 됐잖아요"라고 말하고, 김의영 역시 "그냥 상 안 받을게요"라면서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고. '미스&미스터'들 역시 "누구세요?", "무슨 일이 있었던 거예요?" 등 현실 반응으로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또 홍지윤과 은가은은 '공주는 외로워상'에 이름을 올려 공주 타이틀을 걸고 한판 대결을 펼친다. '트롯 바비' 홍지윤은 말할 것도 없고, '화밤'을 통해 러블리한 디즈니 공주부터 냉미녀 매력까지 보여줬던 은가은 중 누가 진짜 공주로 마침표를 찍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물할 유쾌한 '화밤' 시상식은 3월 19일 밤 10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방송되는 '트롯의 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