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 과거의 왕따 경험을 잊기 위해 화떡남이 된 ‘민원유발 내 남자’와 인싸되고 싶은 ‘아싸 내 남자’가 출연해 역대급 메이크오버에 도전한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여기에 ‘MC 군단’ 김종국, 솔라, 기우쌤과 함께 ‘의벤져스’가 내 남자의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오는 19일(화) 방송되는 ‘맥미남’ 9회 예고편에는 외모 집착으로 피부에 떡이 질 정도의 지나친 화장을 하는 ‘민원유발 내 남자’가 출연해 시선이 집중된다. 이날 모습을 드러낸 ‘민원유발 내 남자’는 다양 각색의 메이크업 도구를 활용해 외모 치장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이어진 모습은 치장을 위한 메이크업이 아닌 위장을 위한 메이크업이었음이 드러나 충격을 선사한다. ‘민원유발 내 남자’는 “외모 때문에 왕따를 당했었다”라며 자신의 아픈 기억을 고백한 것. 뿐만 아니라 “이렇게 생긴 게 잘못인 건가”라고 자책하는 모습을 보여 학창시절 외모 때문에 받은 따돌림이 외모를 향한 집착으로 이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외모 콤플렉스 탓에 사회성이 낮아져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는 ‘아싸 내 남자’ 역시 눈길을 끈다. ‘아싸 내 남자’는 “초, 중학교 시절 친구가 없었다”라고 고백해 무슨 사연으로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지인들과 있는 자리에서도 나서지 못하고 의기소침해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방송 말미 모두가 고대하던 솔루션 모습에 김종국은 “기대가 너무 된다”라며 내 남자의 모습에 기대를 높였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3MC는 한마음으로 “가즈아”를 연호하며 달라진 내 남자들의 모습에 열광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외모 콤플렉스로 트라우마를 겪어온 동병상련의 ‘민원유발 내 남자’와 ‘아싸 내 남자’가 어떤 역대급 메이크 오버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회 놀라운 변신으로 충격과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상처받은 남자들의 몸과 마음, 인생까지 업그레이드해 주는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