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그룹 ‘있지(ITZY)’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달 말 ‘2024 파리패션위크’ 참석차 방문한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화보로, 당시 <하퍼스 바자>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릴리즈를 예고한 바 있다.

이번 화보에서 있지(ITZY) 멤버 예지, 류진, 채령, 유나는 꾸레쥬(Courrèges)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화보 속 예지는 양옆을 버클로 클로징 하는 파격적 레더 드레스를 입고 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채령은 원 슬리브 언밸런스 드레스로 청순한 무드를 연출했다. 무심하게 선글라스를 낀 류진은 광택이 독특한 레더 세트업 룩으로 시크한 자태를 뽐냈으며, 유나는 보디 실루엣이 드러나는 스커트를 소화해 당당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자태를 뽐냈다.

이어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는 툭 서 있는 모습에서조차 네 사람의 각기 다른 개성이 멋있게 묻어나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사진 속 모습들과는 정반대로, 실제 촬영 현장에선 꺄르르 웃음소리가 가득했다는 후일담이 흥미롭기도.

이 외에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에 패션 필름 5편을 게재했다.

꾸레쥬와 있지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코리아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와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 유튜브(@HarpersBAZAAR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