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화보를 통해 우아한 여신미를 뽐냈다.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는 14일 안유진과 함께한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안유진은 지난해부터 펜디의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촬영된 컷으로,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안유진의 청초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안유진은 차분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그레이 톤의 니트 투피스, 옐로우 미니 바게트 백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전문 모델 못지않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포즈와 능숙한 표정 연기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안유진의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빠져들게 만드는 눈빛, 특유의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어우러진 매혹적인 화보가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안유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펜디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은 전 세계 엄선된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통해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지난 9일과 10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다이브(아이브 공식 팬클럽명) 2기 팬미팅 '매거진 아이브(MAGAZINE IV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