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이 한층 강렬하고 화려한 ‘Abracadabra’(아브라카다브라)를 선보인다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측은 8일 오후 6시 세 번째 앨범인 (여자)아이들의 ‘Abracadabra [THE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달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히트곡 ‘Abracadabra’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여자)아이들은 눈부신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으며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었던 ‘시건방춤’까지 완벽하게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여자)아이들 버전으로 재탄생한 ‘Abracadabra’는 방송 당시 선보였던 음악보다 한층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Super Lady’ 다운 (여자)아이들만의 파워풀하고 당당한 무드가 돋보이며, 여기에 빠른 BPM의 G-House 장르를 기반으로 재해석해 멤버들의 강렬한 에너지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KBS와 CJ ENM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엔하이픈, 멜로망스 김민석 등 ‘더 시즌즈’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각인된 여러 무대 음원들이 정식 발매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자)아이들이 압도적인 아우라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거침없는 매력을 담은 ‘Abracadabra’ 역시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Abracadabra [THE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