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3>에 출연한 최혜선과 함께한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최혜선은 생동하는 봄에 착용하기 좋은 화사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촬영 현장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해져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화보 속 그녀는 핑크 컬러가 사랑스러운 재킷・스커트 세트업을 입었는가 하면, 톱 안에 셔츠를 레이어드해 시크한 오피스 룩을 완성했다. 화이트와 베이지 등 톤온톤 컬러로 스타일링한 트위드 재킷과 와이드 팬츠 착은 우아한 이미지를 자아내기도. 또 슬립 드레스에 데일리로 입기 좋은 와이드 칼라 니트 집업과 캔버스 소재 크로스 보디 백을 더해 캐주얼한 룩을 제안했다.

이 외에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오늘(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혜선의 토크 영상을 공개한다. 그가 자주 활용하는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한다고 하니 주목할 것.

조이그라이슨과 최혜선이 함께한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3월호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 영상은 유튜브(@HarpersBAZAAR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