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연인>의 길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안은진의 화보가 <마리끌레르> 1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겨울밤을 테마로 한 화보에서 안은진은 컨셉에 맞춘 시크한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는 <연인>을 마무리한 소회를 밝혔다. “무엇보다 사는 게 제일 중요하다는 것을 길채를 만나 깊이 느꼈다. 우리는 살아가는 데 이미 큰 에너지를 쏟고 있지 않나. 그러니 삶을 영위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이미 훌륭하다고 생각한다”라며 길채를 통해 얻은 삶의 태도에 대해 전했다.

그동안 연기해온 여러 캐릭터를 관통하는 ‘성장’에 관한 이야기도 들려주었다. “돌이켜보면 배우이자 사람으로서 계속 성장해온 것 같다. 앞으로도 그럴 거라는 확신이 있다. 내가 작품을 통해 만난 캐릭터들이 그랬듯, 나 또한 잘 살아갈 수 있다는 청사진이 그려진다”라고 밝혔다. 또 “(많은 시간이 흘렀을 때) 지나온 날들이 이뤄낸 생기가 보이는 얼굴이면 좋겠다. 그 얼굴을 가질 수 있을 거라 믿는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안은진 배우는 다가오는 1월 영화 <시민덕희> 개봉을 앞두고 있다. 작은 행복을 누리며 건강한 마음으로 나아가는 안은진 배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