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2024년의 첫 번째 커버를 공개했다. 2가지의 흑백 커버로 언더웨어에 데님 팬츠 혹은 셔츠만 걸친 과감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커버는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와 함께한 것으로 문가영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하듯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와 잘록한 허리라인, 남다른 비율은 흑백 사진 속에서 더 빛을 발한다. 화려한 의상이 아님에도 문가영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오라에 절로 시선이 머물게 될 것. 또한 첫 언더웨어 촬영임에도 긴장하지 않고, 촬영장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리드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문가영은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2006년 아역 데뷔 이후 거의 처음으로 갖는 휴식기를 어떻게 보내고 있느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시간을 낭비하는 일에 너그러워지려고 애쓰고 있다. 나중을 위해서도 예열의 시기가 필요하겠더라. 요즘 저를 설명하는 단어는 허비, 정리, 비워냄, 유연함이다”.

전작 ‘사랑의 이해’에 대한 각별한 애정도 드러냈다. “촬영에 들어갔는데 감독님이 그러셨다. “가영 씨, 그렇게 많이 안 웃어도 돼요”. 초반 일주일은 어색했다. 그러다 카메라 앞에서 웃지 않는 모습으로 연기한다는 해방감을 느꼈다”.

이어서 “어렸을 때 제 별명이 ‘예스걸’이었다.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타인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었던 것 같다. 대신 저 자신에겐 혹독했다. 누가 칭찬을 하면 “아니에요”가 기본이었다. 그렇게 사회생활을 배웠고 그게 예의고 겸손이라고 생각했다. 이제는 스스로에게 너그러워졌다”고 답하며 배우로서, 인간으로서의 한 단계 성장했음을 드러냈다.

문가영의 커버와 화보, 책 속에 숨겨진 인사이드 커버 1종, 그리고 인터뷰 및 영상은 <하퍼스 바자> 1월호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