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브걸(BBGIRLS)이 데뷔 첫 팬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BBGIRLS 1ST FANCON <ONE MORE TIME>’(브브걸 첫 번째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이 개최되는 가운데, 8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이 오픈된다.

‘ONE MORE TIME’은 2023년 핫 데뷔한 ‘神인 아이돌’ 브브걸의 첫 번째 팬 콘서트로, 아이돌력 충만한 브브걸의 퍼포먼스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와 소통 또한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앞서 단체 포스터를 통해 ‘서머퀸’의 자태를 뽐냈던 브브걸은 석양이 비치는 해변과 노을진 분위기 등을 통해 늦여름의 한때를 표현, 늦여름 축제 현장을 연상시키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8일 오후 8시 오픈되는 티켓을 향한 관심 역시 뜨겁다. 브브걸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 콘서트이며, 이들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각양각색 VCR 영상과 코너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티켓 확보를 위한 팬들의 열기가 거셀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채 가시지 않은 더위를 식혀줄 브브걸의 첫 번째 팬 콘서트 ‘ONE MORE TIME’은 10월 7일 개최되며, 브브걸은 팬들에게 영원히 간직될 설렘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브브걸의 첫 번째 팬 콘서트 ‘ONE MORE TIME’ 티켓은 8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