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수지(SUZI)가 M.O.T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감성모음집’ 네 번째 아티스트로서 신곡을 발매한다.

수지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친구도 될 수 없는 우리’를 공개, 대중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친구도 될 수 없는 우리’는 이별 후 친구조차 될 수 없는 사이로 끝나버리는 이별의 현실을 담은 곡으로, 돌아갈 수 없는 관계를 수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함께 애절한 감정선을 극대화했다.

특히 “어떻게 우릴 버릴 수 있니”, “때로는 친구처럼 세상 둘도 없는 그런 사이였는데” 등의 현실적인 가사들은 이별의 아픔에 대한 공감대를 이끌어 낸다. 수지는 앞서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들리나요(2022)’ 등을 통해 특급 감성을 선보인 만큼, ‘친구도 될 수 없는 우리’를 통해 이별을 어떻게 그려냈을지 기대가 뜨겁다.

‘친구도 될 수 없는 우리’는 김호중, 워너원, 에일리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을 비롯해 작곡가 김준일, 문6ouy(홍곰), 주진희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수지가 참여한 M.O.T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감성모음집’은 빠르게 지나가버리는 일상 속 메말라 버린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 프로젝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