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여름 햇살처럼 뜨겁고 강렬한 매력을 담은 신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권은비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왔다.

권은비의 새 싱글 '더 플래시'는 뜨거운 여름날의 열기를 잠재워줄 그만의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사운드와 청량한 매력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서머 시즌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는 팝 댄스 장르의 업 템포 리듬과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사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 매혹의 끝, 치명적 섹시 비주얼

그간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뜨거운 호응을 받아온 '콘셉트 장인' 권은비는 '더 플래시'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음악만큼이나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젖은 흑발에 블랙 튜브톱 원피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하고 도발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던 권은비는 이어진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긴 생머리에 수수한 메이크업의 청순한 모습으로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 놀라움을 안겼다.

치명적인 눈빛과 과감한 포즈, 강렬한 카리스마의 팜므파탈 매력부터 순백의 여신 같은 맑고 청초한 자태까지, 끝을 알 수 없는 그의 팔색조 매력이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권은비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무대를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 '서머 퀸'의 화려한 귀환, 시선 강탈 퍼포먼스

솔로 데뷔곡 '도어(Door)'를 통해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무대로 화려함의 정점을 찍은 권은비는 '글리치(Glitch)'를 통해 보깅 안무를 결합한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지난해 발표한 '언더워터(Underwater)' 무대에서는 부채를 활용해 깊은 바닷속을 표현한 화려한 안무로 '인어공주', '물의 여신'이라 불렸던 권은비는 신곡 '더 플래시'를 통해 긴 리본을 이용한 파격적인 안무로 또 한번 '퍼포먼스 대가' 수식어를 증명했다.

권은비는 '더 플래시'의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에 걸맞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리본에 묶인 듯한 매혹적인 자태로 글로벌 팬심을 홀렸다.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파워풀한 춤선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 '글로벌 대세' 등극

지난 2021년 첫 미니 앨범 '오픈(OPEN)'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권은비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Color)'에서는 자신이 가진 다채로운 색들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아티스트로서의 내면과 음악적 세계관을 완성했다.

이후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로 뜨거운 역주행 신드롬을 불러온 것에 이어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언더워터' 재역주행의 기적까지 이뤄냈다.

'더 플래시'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팝 톱 송 차트에서 해외 11개 지역 TOP10을 기록했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및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승세를 보이는 등 뜨거웠던 역주행 신드롬을 정주행으로 이어가며 막강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권은비는 지난 8일 SBS M '더 쇼(THE SHOW)'에서 솔로 데뷔 이래 첫 음악 방송 1위의 쾌거를 이뤘다. 그간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반복하며 매 무대마다 '역대급'을 경신해 온 그의 오랜 노력이 빛을 발한 결과다.

가수로서의 본업은 물론 뮤지컬, 예능, 라디오,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권은비는 대학교 축제를 비롯한 각종 페스티벌과 행사, 유튜브 콘텐츠 등 섭외 1순위로 부상하며 쇄도하는 러브콜에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더 플래시'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 입지를 굳힌 권은비가 앞으로 이어갈 글로벌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