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9wishes)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나인위시스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푸른 색의 시원한 배경 속에서 매끈하고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뽐내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화보 속 권은비는 턱을 괸 포즈와 더불어 햇살처럼 화사한 미소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특유의 맑고 청량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스마트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도 찰떡같이 어우러지는 완벽한 화보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권은비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대가 된다. 권은비의 맑고 투명한 무결점 피부와 브랜드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권은비는 이번 선정 소식을 시작으로 나인위시스의 전속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의 영향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권은비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에 이어 일본 열도까지 뜨겁게 달궜다.

최근 '워터밤(WATERBOMB)' 공연에서 보여준 화끈한 퍼포먼스에 이어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권은비는 광고에 이어 행사, 대학교를 비롯한 축제와 각종 페스티벌, 유튜브 콘텐츠 등 쇄도하는 섭외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 2일 신곡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표한 권은비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