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글로벌 서머 퀸'의 눈부신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2일 오후 6시 발매된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는 아이튠즈 K팝 톱 송 차트(이하 3일 오후 6시 기준)에서 해외 11개 지역 TOP10을 기록했다.

'더 플래시'는 독일, 영국, 헝가리, 이스라엘, 튀르키예 1위를 비롯해 캐나다, 홍콩 3위, 오스트리아 4위, 미국 5위, 핀란드 7위, 대만 10위 등 해외 11개 지역에서 TOP10을 차지하며 권은비를 향한 전 세계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이며 글로벌이 열광하는 '서머 퀸'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권은비의 새 싱글 '더 플래시'는 뜨거운 여름날의 열기를 잠재워줄 그만의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사운드와 청량한 매력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서머 시즌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는 팝 댄스 장르의 업 템포 리듬과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사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권은비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에 이어 일본 열도까지 사로잡았다.

이에 힘입어 지난 미니 3집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뤄낸 권은비는 '핫 서머퀸', '역주행 아이콘' 등 수식어로 불리며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서 무더위보다 더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눈부신 존재감을 증명한 권은비는 신곡 '더 플래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