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댄스 챌린지 영상을 통해 완벽한 춤선을 뽐냈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13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쇼츠를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I WANT)'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오후 6시 음원 발매 직후 공개된 챌린지 영상은 화려한 조명 아래 '아이 원트'의 안무를 선보이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펩시를 상징하는 비비드한 블루 의상을 착용한 아이브는 '아이 원트'의 후렴구 멜로디에 맞춰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힘있는 동작과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우아한 춤선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아이브는 멤버들간의 완벽한 호흡과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활기찬 에너지로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를 재차 증명해 보였다. 끝으로 화면을 향해 손하트를 날리고 양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아이브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음원에 이어 챌린지 영상을 통해 또 한번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전달하며 '최정상 걸그룹'의 위엄을 증명한 아이브는 펩시와 함께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는 심플한 멜로디 코드에 독특한 악기가 돋보이는 팝 넘버다. 펩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펀(FUN)', '푸드(FOOD)', '페스타(FESTA)'를 아이브만의 당당한 자신감으로 재해석해 "걱정은 미루고 매일을 축제처럼 즐기자"라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2023 펩시 캠페인'과 함께하는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