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청량 끝판왕' 매력을 발산했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11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I WAN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펩시 이미지로 꾸며진 지하철 객실 안에서 환한 미소와 함께 승객들 사이로 달려가는 안유진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이어 멤버들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담은 클로즈업 샷이 연달아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티저를 통해 신곡 '아이 원트'의 음원과 안무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했다. 아이브는 음원에 맞춰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승객들과 함께 신나게 춤을 추며 객실을 순식간에 뜨거운 축제 분위기로 물들였다.

끝으로 어두운 밤하늘 아래 화려한 폭죽이 터지는 장면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아이브의 청량한 비주얼과 쿨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티저 영상은 신곡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펩시와 아이브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아이 원트'는 심플한 멜로디 코드에 독특한 악기가 돋보이는 팝 넘버로, 펩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펀(FUN), 푸드(FOOD), 페스타(FESTA)를 아이브만의 당당한 자신감으로 재해석하여 "걱정은 미루고 매일을 축제처럼 즐기자"라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앞서 펩시와 스타쉽은 '2023 펩시 캠페인' 파트너 아이브의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여섯 멤버의 톡톡 튀는 개성과 쿨한 매력이 담긴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안유진이 지난 2021년, 장원영과 이서가 지난 2022년 펩시와 함께한 것에 이어 이번 2023년은 아이브 완전체로 펩시의 새 캠페인을 함께하게 돼 글로벌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2023 펩시 캠페인'과 함께하는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