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펩시 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곡 기대감을 높였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5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의 새로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펩시 이미지로 꾸며진 지하철 객실 안에서 힙한 매력을 뽐내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펩시 로고가 그려진 티셔츠에 반짝이는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키치함을 더한 아이브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브는 펩시를 상징하는 비비드한 블루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화려한 폭죽과 수많은 관중의 환호 속에 손을 흔들며 미소짓는 아이브의 눈부신 비주얼이 펩시와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앞서 펩시와 스타쉽은 '2023 펩시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된 아이브의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고 오는 13일 신곡 '아이 원트(I WANT)' 발매 소식을 알렸다.

멤버 안유진이 지난 2021년, 장원영과 이서가 지난 2022년 펩시와 함께한 것에 이어 이번 2023년은 여섯 멤버가 완전체로 펩시의 새 캠페인을 함께한다.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펩시와 아이브의 초특급 컬래버레이션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곡 발매에 앞서 오는 11일 오후 7시에는 아이브의 쿨한 에너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아이 원트'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펩시 새 캠페인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2023 펩시 캠페인'과 함께하는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