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펩시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3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 안유진, 가을, 레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오는 13일 컬래버레이션 음원 '아이 원트(I WANT)'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안유진은 빼곡하게 진열된 펩시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며 CG로 빚은 듯한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펩시 캔에 턱을 괸 레이는 상큼한 미소로 제품의 청량감을 떠올리게 만들었고, 포스기 앞에 선 가을은 펩시를 향해 바코드 리더기를 든 귀여운 포즈로 시선을 강탈했다.

또 다른 컷에서 세 아티스트는 화려한 폭죽 아래 펩시를 들고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펩시를 상징하는 비비드한 블루 의상과 안유진, 가을, 레이의 쿨한 매력이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절로 시원해지는 여름 분위기를 완성했다.

새 콘셉트 포토와 더불어 신곡 '아이 원트' 발매 소식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했다. 펩시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서머 퀸'의 귀환을 예고한 아이브는 '아이 원트'로 올여름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전망이다.

앞서 안유진은 지난 2021년, 장원영과 이서는 지난 2022년 펩시 캠페인에 참여해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했다. 이번 2023년은 아이브 여섯 멤버가 완전체로 펩시의 새 캠페인을 함께하게 돼 기대감을 더한다.

펩시와 스타쉽은 계속해서 '2023 펩시 캠페인'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023 펩시 캠페인'과 함께하는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